[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LG전자가‘대학생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아카데미 러브지니 6기’를 오는 3월 6일까지 모집한다.올해 6기째를 맞는 러브지니는 소원을 이뤄주고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동화 속 ‘지니’처럼 다양한 주제의 CSR 미션을 직접 기획·수행하는 대학생 CSR 활동이다.
러브지니 6기는오는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수료식까지 5개월간 활동한다. 모집인원은 CSR에 관심과 열정 넘치는 32명의 대학생이다.활동 내용은 ▲내 손으로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차별화된 CSR 활동(개인/팀 등 다양한 미션 수행 및 아이디어 의견 제시) ▲CSR 실무자 교육 및 멘토링 ▲LG전자 사업장 및 LG소셜캠퍼스 지원기업 방문 ▲러브지니 전체 기수와 함께하는 네트워킹 활동(체육대회, 홈커밍데이) 등이다.
우수 활동자에는 LG전자 해외 CSR 현장 방문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활동팀은 별도 시상할 계획이다. 또한 수료자 전원에게 LG전자 신입사원 공채 지원 시 가산점도 부여된다.
한편 러브지니 6기는 공식 홈페이지(lovegenie.co.kr) 공지사항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러브지니 관련 문의는 이메일(lovegenie14@naver.com)을 통해 가능하다.
yena@hankyung.com
사진=LG전자 제공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