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남민영 기자] 정장부터 원피스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 더웨이나인이 12월 18일 공표된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여성의류(면접정장)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더웨이나인은 여성 정장 및 면접복장 전문 브랜드로 ‘취업준비생의 발걸음을 응원한다’는 슬로건 아래 2011년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정장을 선보여 왔다. 온라인쇼핑몰 외에도 숙대입구역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운영 중이며, 정장세트와 상의, 하의, 블라우스, 원피스를 비롯한 면접정장에 어울리는 구두, 악세사리까지 겸비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더웨이나인은 44사이즈부터 5X 빅사이즈까지 체형별 정장과 검정&회색, 흰색&베이지, 빨강&핑크, 파랑&초록 등 컬러별 정장을 선보이며 ▲면접 ▲출근룩 ▲유니폼 등의 키워드를 제시해 고객이 원하는 정장을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급한 일정에 맞춰 정장을 받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당일 출고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당일 출고 서비스는 ▲우체국 당일특급 ▲지하철 퀵 ▲오토바이 퀵 ▲고속버스 퀵 배송이 있으며, 당일 출고되는 카테고리에서 정장을 골라 구입하면 된다.
더웨이나인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토대로 면접에 최적화된 정장을 자체 제작하며, 배송직전까지 옷의 퀄리티를 확인하는 철저한 검수 시스템을 재확립해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아나운서와 드라마 협찬을 진행 중이며, 숙대입구역 매장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인기 면접정장을 모두 접해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공식사이트와 블로그, SNS에서는 다양한 면접 관련 정보도 제공 중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서비스, 품질,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은 업체들을 선별했다. 2018년에는 23개 수상업체가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BUSINESS와 JOB&JOY, 후원사인 한국경제신문을 통해 공표되었다.
moonblue@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