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전기절감을 선도하는 친환경 기업 COSMOTOR CESS가 12월 18일 공표된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산업(전기절전기)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COSMOTOR CESS는 효율적인 전기절감 시스템을 개발하는 코스모토판매 주식회사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선보인 전력 효율 개선방식 절전기 브랜드다. 독보적인 기술력과 ‘신에너지 문화 창조’라는 슬로건 아래 절전시스템 분야의 세계시장을 선점해 나가고 있다.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코스모토판매 주식회사의 COSMOTOR CESS를 통해 전기요금 절감과 사용전력량 및 무효 전력량 감소로 인한 전력 요금 절감, 전기기기 유지/보수비용 절감, 안전사고 방지, 기업이윤의 극대화와 생산성 증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COSMOTOR CESS는 수많은 테스트와 과학적 검증 과정을 거쳐 신뢰할 수 있는 절전기술로 인정받았으며, 10만kW 용량, 3300~6600V 고압, 상/결선방식(Y, △) 제한 없이 제작 및 생산, 설치할 수 있다. 전기절감을 원하는 곳 어디든 설치 가능하고 각 시설 건물에 적합한 전기절감 시스템 보급을 위해 100% 맞춤식 제작 방식만을 채택하고 있다.
코스모토판매 주식회사 최숙이 대표는 “앞으로도 안정적인 전력 개선을 통해 전기절감을 유지할 수 있는 COSMOTOR CESS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서비스, 품질,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은 업체들을 선별했다. 2018년에는 23개 수상업체가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BUSINESS와 JOB&JOY, 후원사인 한국경제신문을 통해 공표됐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