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올바른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입력 2018-04-03 11:35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결혼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디노블은 전문직부터 유학파, 명문가 등 엘리트 회원의 성혼을 성사시키며, 올바른 결혼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다. 이 업체는 만족스러운 성혼을 최우선의 목표로 하며 차별화된 노블레스 맞춤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04년 설립 이래 수많은 상류층 커플들의 성혼을 성사시킨 결혼정보회사로서 1:1 매칭 과정을 비공개로 진행해 회원들의 개인정보 및 신원인증이 노출되지 않도록 보안을 강화했다. 또한 고객만족과 성혼율을 높이기 위해 ‘매칭만족 보상제도’를 도입했다.

특히 남녀회원의 만남을 위해 정기파티와 무료공연 초청, 무료맞선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매달 기획해 진행 중이며, 회원들과의 소통을 위해 뷰티 정보, 패션 트렌드, 핫 플레이스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SNS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최고의 배우자감을 위한 철저한 관리, 코칭을 통해 직접 찾아가는 ‘커플디렉터의 VIP 성혼서비스’를 진행한다. 그 결과, 디노블은 준법정신·원칙주의·성혼주의·고객만족을 지향하며 양질의 올바른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3년 연속(2016~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