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박해나 기자] 16년 전통의 중국어 학습 노하우로 높은 재수강률을 자랑하는 우리차이나가 3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전화·화상중국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차이나는 수강생으로 하여금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전문교육 교사 양성을 위한 트레이닝을 우선시하는 브랜드다. 중국 심양 교육센터 전문교육 교사를 통해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학습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1:1 맞춤 학습으로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기타 교육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고 효율적인 학습 결과물을 도출해내기 위해 수강생과의 개인 상담 및 레벨테스트를 진행한다. 기본기와 학습 목표에 따른 교육 과정에 개인별 차이를 둬 효율적인 교육효과를 노릴 수 있다. 더불어 우리차이나 교육 시스템은 일반회화, 주니어 과정, 비즈니스 과정, 자격증 시험과정으로 나눠 수강생이 단계별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전화중국어수업을 시작으로 화상칠판수업, 스카이프수업, 위챗수업 등의 IT 강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수강생이 선택할 수 있는 교육의 폭과 다양한 학습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우리차이나 관계자는 “수강회원들에게 정확한 학습 정보만을 제공하고자 한 강사진의 노력을 인정받아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통해 수강회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2018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402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고, 최종 5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phn0905@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