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푸드
[캠퍼스 잡앤조이=홍효진 인턴기자] 롯데푸드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3기를 2월 25일까지 모집한다.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이번 13기에 선발된 대학생은 3월부터 8월까지 온라인 마케팅 활동,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UCC광고 기획 및 제작, 마케팅 강의 등에 참여하게 된다. 대학생들의 마케팅 아이디어를 실무 담당자가 직접 피드백 해주면서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배울 기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히든서포터즈에게는 활동비와 위촉장 및 수료증, 명함,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 등이 제공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 및 우수 팀에게는 특별 상금과 상장도 지급할 계획이다. 우수 수료자 3명에게는 다음 기수 멘토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롯데푸드 담당자는 “히든서포터즈는 식품 마케팅에 대한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어 평균 1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높다”며, “자신의 아이디어로 무장한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모집은 일반전형 9명, 디자인전형 3명을 선발한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할 수 있는 대학생(재학, 휴학 무관)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hyoji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