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캐퍼스, 대림코퍼레이션, 한국중부발전 등 하반기 막바지 공채 시작

입력 2017-10-31 10:12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올해 하반기 막바지 신입 공채가 한창이다.



삼성 HR 전문기업 멀티캠퍼스가 2017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직군은 ‘콘텐츠 기획·개발’, ‘영업’으로, 전공 무관을 원칙으로 하나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018년 2월 졸업 예정 또는 이전 졸업자이며, 군 복무 중인 경우 올해 12월 31일까지 졸업 예정인 자여야 한다. 직업상담사 2급 이상 자격이나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3급 이상 자격을 보유한 경우 우대 채용한다.지원서는 11월 7일 오후 3시까지 멀티캠퍼스 인재채용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전형일정, 절차 등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상세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림코퍼레이션의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지원 마감은 11월 5일까지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받는다. 모집직군은 석유화학, 비석유화학, 해운, 물류, 지원 등 총 5개 분야이며,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예정)자로, 모집 분야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직무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필수 영어 외 기타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한국중부발전은 정규직 60명, 채용형 인턴 32명 등 총 92명을12월까지 채용한다. 학력, 전공, 연령 등 자격 제한이 없으며, 합격 시 서울, 인천, 보령, 서천, 제주, 세종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서는 NCS 및 블라인드 채용에 기반한 입사지원서로 접수하며, 직무 적합도 평가와 직무능력평가, 심층면접 및 신원조회를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기타 취업지원대상, 우대사항, 전형절차, 제출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중부발전 입사지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11월 9일 오후 3시까지 입사지원 홈페이지에 접속해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신도리코는 11월 9일까지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종은 R&D, MR, DSE, CE, 전산직, 해외영업직, 해외업무직 7개 직종으로, 직종에 따라 근무지가 상이하다. 해외 영업직은 서울 및 해외, 해외 업무직은 서울 및 중국에서 근무하게 된다. 해외 영업직 지원자의 경우 영어권 해외 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국내 학위 취득(예정)자로서, 토익 및 OPIc 레벨 제한이 따른다. 지원서는 신도리코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우편 및 방문,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도리코 상세 공고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그린푸드, 매일유업, 삼선전자로지텍, 한진 등이 신입채용을 진행 중이다.

sinoo@hankyung.com
<p>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