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미디어텍, CBS, 에이스토리 등 방송계 하반기 채용 시작

입력 2017-10-26 15:08
수정 2017-10-26 16:17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JTBC 미디어텍, CBS, 에이스토리 등 방송업계 채용이 10월 말부터 실시된다.



JTBC 미디어텍에서는 송출 담당자를 채용한다. 송출 담당자는 다채널 송출 관리 및 인제스트 업무, 송출 운행 업무 및 네트워크 전송시스템 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정보통신·방송기술 관련학과 전공자, 정보통신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교대근무 가능자, 관련 직무 경력 3년 이하의 자격을 갖춘 인재를 원한다. 접수기간은 10월 29일 오후 6시까지며, 중앙미디어네트워크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CBS는 프로듀서(라디오, TV), 기자, 카메라기자, 교계기자, 아나운서, 방송기술 등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원서 접수기간은 10월 27일 오후 6시까지며, CBS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11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 입사전형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토리가 드라마제작 신입·경력 제작프로듀서를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운전 능숙자를 우대한다. 정규직으로 고용되며, 인턴 2개월을 거쳐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취업포털 미디어잡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미디어잡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를 제출해야 하며 합격 후 증빙서류와 이력서 기재 사실이 다를 경우 불합격 처리한다.



송영철공작소는 PD, AD, 모션, 편집, 카메라, 포토그래퍼 신입·경력 공채를진행 중이다. 서류접수는10월 30일이며, 미디어잡 채용공고 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계약직(1년) 후 정규직 전환, 프리랜서 등 다양한 형태로 채용한다. 영어능통자, 중국어 가능자, 공모전 입상자, 관련 경력자를 우대한다.



MJ플렉스-MJ피플에서 2018년 사세 확장 및 신규사업 분야 진출을 위해 신입·경력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사업총괄 본부장, HR매니저, 헤드헌터, 도급영업, 사업기획마케팅, 콘텐츠운영·관리, 기업영업, PHP 개발자, 웹퍼블리셔, 고객관리TM, 사무보조(아르바이트)다. 우대사항 및 지원자격은 미디어잡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기간은 31일까지이며, 접수는 MJ그룹 인사담당 이메일(yhjung@mjplex.co.kr)로 지원 가능하다.

sinoo@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