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4일 취준생 대상 ‘커리어 클럽’ 개최...8개 직무분야 취업 특강·전문 상담 진행

입력 2017-09-22 10:43



(사진=한국경제DB 제공)



[캠퍼스 잡앤조이=이영규 인턴기자] 넥슨이 취업특강과 전문상담 등을 제공하는 ‘커리어 클럽’을 개최한다.



넥슨은 올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 ‘커리어 클럽’을 개최해 취준생들에게 취업특강과 전문상담 등을 제공한다.



커리어 클럽은 넥슨을 포함한 게임업계 취업 준비생을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게임아트와 게임개발, 분석개발, 게임분석, 게임사업, 게임기획, 플랫폼개발, 커리어 등 총 8개 직무분야 취업특강과 다채로운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취업특강은 ‘온라인 게임 애니메이터의 모바일 적응기’와 ‘초보 게임 개발자의 2년간 포스트모템’ 등 직군 종사자들의 실무 에피소드와 게임회사 취업 하우 앤 와이(How&Why), 데이터 분석 시대의 좋은 개발자 되는 방법 등 업계 취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강연으로 구성됐다.



또한, 1대1 취업상담과 직군별 전문상담 코너를 운영, 현직 실무자들과의 맞춤형 상담 또한 준비되어 있다. 넥슨은 커리어클럽 등록 페이지에서오늘까지 사전접수를 받고, 접수가 끝난 후 현장을 방문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넥슨과 불리언게임즈, 띵소프트 등 3개 법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다음 달 11일까지 서류접수를 할 예정이다. 신입사원은 대졸 또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학점 및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경력사원은 직무분야별 상세모집요강에 따라 지원할 수 있다.



spdlqjc34@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