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 본사 전경 (사진=인크루트 제공)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가 하반기 신입·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2017 하반기 채용은 기술직과 일반직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술직은 기구설계, H·W설계(H·W설계, F·W설계), S·W설계(OS, Device driver 설계), 선행기술 RF팀(안테나 설계), 제품 컨텐츠 개발, Project management, Integration&Test(테스트 및 조립지원) 부문을 모집하며, 사원급 이상의 경력직을 모집한다. 단, 기구설계, H·W설계 부문은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기술직 부문 모두 관련 전공 이수 및 업무 경험은 필수이며, 전문연구요원, 석·박사 학위 보유자, 영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일반직은 영업, 기획, 구매 생산, 인사총무, 경영지원, 회계 등 11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각 부문 별 담당 업무 및 필요역량은 인크루트 사이트 내 채용정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근무지는 부문별로 평택과 판교 두 곳으로 나뉘며, 전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성검사 및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9월 17일까지 인크루트 입사지원을 통해 접수받는다.
한편,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는 혁신적인 위성통신 안테나 시스템 기술을 기반으로, 해상용 VSAT, TV 수신 전용 안테나, FBB, GX 터미널 등을 전 세계에 제공 중인 기업이다. 미국, 영국, 네덜란드, 싱가포르 등에 소재한 10여개의 글로벌 사무소 및 전 세계 450여개의 글로벌 대리점을 통해 고객사에 납품하고 있다. 현재 7만대 이상의 위성통신 안테나가 운용되고 있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이며, 위성통신분야의 강점을 바탕으로 지난해 36%의 점유율로 세계 1위를 차지했다. 해상 선박부분에서는 시장점유율 45%를 차지하고 있다.
sinoo@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