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도희 기자]대기업 취업준비의 마침표를 찍게 해줄 잡앤조이 ‘속성 인적성 특강’이 열린다.
한국경제매거진 취업전문매체 캠퍼스 잡앤조이가 해커스잡과 손을 잡고 대기업 인적성 마무리 특강을 개최한다. 해커스잡은 이번 특강에서 기존에 중장기로 제공하던 족집게 풀이법을 단 하루과정으로 압축해 소개할 예정이다.
▶ ‘현대차 HMAT·CJ 종합인적성’ 실전 모의고사와 족집게 풀이법
▶ 단 하루뿐인 파이널 특강! 신청하러 가기
특히 인적성 강의 최초로시험 합격자에게 수강료를 전액 돌려주는 이벤트도실시한다. 특강 신청 기업의 인적성검사에 합격한 뒤인증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잡앤조이는 9월 21~22일, 28일, 29일 나흘간 서울 광화문 청년희망재단 강의실에서 삼성, 현대자동차, CJ까지 취업준비생 입사선호도가 높은 주요 기업의 맞춤 인적성 풀이법을 공개한다.
프로그램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오전에는 기업의 실제 시험과 똑같은 시간과 문제를 기반으로 한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오후에는 해커스잡의 전문 강사들이 상세한 풀이법과 함께 마무리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시험 후에는 모의고사 결과 및 전국 석차까지 알려준다.
특히 ‘15초 풀이법이면 수포자도 OK!’ ‘머리가 아닌 전략으로 승부하라!’ ‘독해풀이 10초 만에 해결!’ 등의 타이틀로 각각 수리와 추리, 언어영역에서 ‘일타강사’로 꼽히는 강사진들이 대거 포진했다. 이들은 오랜 강의경력을 토대로 핵심만 뽑아 설명할 예정이어서 고득점으로의 도약을 원하는 취준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잡앤조이가 9월 중순 발간하는 공채 가이드북 ‘내일부터 출근, 하반기 채용 가이드’와
청년희망재단이 증정하는 보조배터리.
모든 참가자에게는 잡앤조이의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어 취재한 입사팁을 실은 공채 가이드북도 선물한다. 아울러 후원기관인 청년희망재단도 보조 배터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의는 유료로 진행된다. 2일 통합 과정인 삼성(9월 21~22일)은 8만원이며 현대자동차(9월 28일), CJ(9월 29일)의 수강료는 각 5만원이다.
‘잡앤조이x해커스잡 인적성특강’ 참가신청은 네이버 예약페이지(http://goo.gl/ShmWx2)에서 할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직접‘잡앤조이인적성 특강’을 검색해도 된다.
캠퍼스 잡앤조이 온라인 사이트(www.jobnjoy.com)와 페이스북(facebook.com/jobjoy)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또 잡앤조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하면 특강 외에 취업관련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tuxi0123@hankyung.com
▶‘현대차 HMAT·CJ 종합인적성’ 실전 모의고사와 족집게 풀이법
▶단 하루뿐인 파이널 특강! 신청하러 가기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