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주차 공공기관·공기업 채용 소식...기초과학연구원 등 4곳

입력 2017-08-09 13:15





[캠퍼스잡앤조이=이영규 인턴기자] 공공기관은 고용안정성과 대기업에 버금가는 복지 및 근무환경으로 취준생들의 인기를 받고 있다.



9일 취업포털 인쿠루트는 공공기관 및 공기업 입사를 희망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채용 중인 기관을 소개했다.



기초과학연구원에서 기술직 우수인재를 채용한다. 초전도 가속관 표면처리 공정관리 및 수행, 희귀동위 원소 빔을 이용한 핵과학 실험용 검출장치 개발, 가속 및 활용장치 설치ㆍ조립ㆍ시운전 계획 수립 및 관리, 중이온가속기 건립공사 설계ㆍ시공 건설사업 관리감독, 품질보증 및 품질관리시스템 구축ㆍ운영 총 5개 분야에서 선발을 할 예정이다.



신입직에 한해서 공인영어시험 성적을 요구한다. 오는 14일까지 기초과학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자료제공=인크루트)



오는 15일까지 워터웨이플러스에서 정규직을 모집한다. 고객ㆍ회계 관리, 전기ㆍ시설, 학예ㆍ행정 부문에서 모집이 진행된다. 고객ㆍ회계 관리는 학력 및 경력은 불문하며, 재무ㆍ회계 관련 자격 보유자의 경우 우대한다. 전기ㆍ시설은 전기 및 시설관리 관련 경력 3년 이상 혹은 관련분야 자격증을 소지한 자의 경우 지원 가능하다.



한국통신학회에서 학회 학술사업 관리, 연구과제 및 회의 총무 등 학회 제반적인 업무를 담당할 직원을 오는 16일까지 채용한다. 모집인원은 1명으로, 계약직 형태로 고용 후 정규직원으로 전환 가능하다. 전문대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를 선발하며, 우대사항으로는 컴퓨터 관리 및 프로그램(MS-Office 등) 활용 능력, 관련 직무 경력(1년 이상), 컨벤션 및 관리 업무 능력 등이 있다.



한국원자력의학원은 오는 17일까지 간호 간병 통합서비스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직종은 간호조무직과 간병지원인력이다. 간호조무직은 병동 간호 보조 업무를 담당하며, 학력은 불문하나 지원자의 간호조무사 자격증 소지를 필수로 요한다.



간병지원인력은 환자의 이동 및 물품관리 보조, 각종 전달 및 이송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일로 중졸 이상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spdlqjc34@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