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은행 인사담당자가 한 곳에!” 8월 21일 ‘은행권 잡콘서트’ 개최

입력 2017-07-27 17:13
수정 2017-07-31 15:33





지난해 8월 서울 중앙대에서 열린 한국경제신문·캠퍼스 잡앤조이 은행권 잡콘서트 현장.



[캠퍼스 잡앤조이=이도희 기자]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NH농협은행 5개 시중은행 인사담당자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한국경제신문과 캠퍼스 잡앤조이가8월 21일서울 중앙대에서은행권 잡콘서트‘은행권 취업 이제 당신 차례입니다’를 개최한다.

시중은행 신입행원이 직접 알려주는 취업준비 노하우부터롯데MD의면접 복장 팁까지단순한 채용설명회에서 탈피한다양한 이색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중앙대 서울캠퍼스 301관(아트센터)와310관(경영경제관) 두 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은행권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한국경제신문 현장 구독 신청자와기구독자에게는 한국경제신문과 캠퍼스 잡앤조이가 공동 발행한‘금융권 취업가이드북’도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한국경제 JOB콘서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pf.kakao.com/_sxggPu)와한국경제 JOB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kjobcoaching)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관련 페이지(hk.hankyung.com/jobcon)에서 하면 된다.



tuxi01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