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p>
<p>(사진=펄어비스)
[캠퍼스잡앤조이=이영규 인턴기자]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의 개발사 펄어비스(대표이사 정경인)가 인턴쉽 프로그램을 운용한다.
이번 인턴쉽 프로그램은 게임기획과 게임개발분야 대상을 모집한다. 기획직군 10명, 개발직군 15명 채용을 목표로 진행하며 근무기간은 6개월이다. 내부평가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인턴으로 선발될 경우, 근무기간 동안 4대보험과 정규직의 80%에 상당하는 급여를 지급한다. 대졸 개발직군 기준 세전 월 280만원이다. 또한 기존 임직원들에게 제공되는 복지혜택 역시 동일하게 제공한다. 부득이한 초과근무 시, 시급의 1.5배에서 2배에 달하는 야근수당도 지급한다.
펄어비스 인턴쉽 프로그램은 실무를 직접 경험해보고 게임개발자로서의 미래 설계를 목표로 한다.
또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주고 회사에 젊고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한다고 한다.
펄어비스 인턴쉽의 서류전형 접수기간은 8월 31일 목요일까지다. 지원대상자는 2018년 2월 대학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며 해당업무 1~2년 경력자도 지원 가능하다. 학점, 연령, 성별의 제한은 없다.
인턴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펄어비스 채용정보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spdlqjc34@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