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신한캐피탈에서 2018 채용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기업금융, 투자금융, 리테일금융, 지원직무, ICT(전산)이다. 채용형 인턴십은 10주 내외의 인턴 과정을 거친 후 최종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고용 형태다.
연령 및 전공에 따른 제한은 없으며, 4년제 정규대학 학위자 이상의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금융관련 전문자격증(CPA, CFA, 세무사 등) 소지자, ICT 지원자의 경우 IT관련 전공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관련대회 수상 경험자는 우대하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도 관련법에 의거해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및 인적성검사, 2차면접, 인턴십, 최종평가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평가 후 채용 대상자에 대해서는 2018년 1월 인사발령 전까지 수습기간으로 운영되며, 서울 및 지점(센터) 소재지에서 근무하게 된다.
입사지원은 6월 30일까지 신한캐피탈 홈페이지(www.shcap.co.kr)에서 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7월 13일 발표하며, 1차 면접은 7월 18일, 2차 면접은 7월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전형일정은 기업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
sinoo@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