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CT·MRI 재촬영 환자 비중

입력 2026-06-25 09:29
[그래픽] CT·MRI 재촬영 환자 비중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25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선민 의원실이 심평원으로부터 제출받은 '고가의료장비 재촬영 현황' 자료에 따르면, 병원을 옮긴 환자 4명 중 1명 이상은 한 달 이내에 같은 컴퓨터단층촬영(CT)을 다시 받는 것으로 드러났다.

minfo@yna.co.kr

X(트위터) @yonhap_graphics 인스타그램 @yonhapgraphics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