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정거래조정원, 편의점 가맹본부 간담회 개최
▲ 한국공정거래조정원 공정거래종합지원센터는 26일 서울 중구 조정원 심의실에서 편의점 업종 분쟁 예방을 위한 가맹본부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간담회는 중도해지 위약금 등 편의점 업계의 주요 분쟁과 관련해 자율 개선 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된다. 간담회에는 ㈜비지에프리테일, ㈜지에스리테일, ㈜코리아세븐, ㈜이마트24, ㈜씨스페이시스 등 편의점 5개사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세종=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