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효성, 육군 1군단 현역 장병 위해 위문금 전달
▲ 효성은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에 현역장병들의 복지 증진과 근무 여건 개선을 위해 위문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효성은 지난 2010년 육군1군단과 '1사 1병영'을 맺은 이후 17년째 장병들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작년 후원금은 격오지 부대 내 체육 기자재, 세탁기 등의 편의시설 확충과 작은 도서관 설치 등 장병 근무 환경 조성 등에 사용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