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한국TV홈쇼핑협회-한국건기식협회, '소비자 신뢰 제고' MOU
▲ 한국TV홈쇼핑협회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23일 '건강기능식품 판매방송의 건전한 발전과 소비자 신뢰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최근 건강기능식품이 홈쇼핑 핵심 상품군이 되면서 심의 강화와 심의기준 준수 요구가 높아진 데 따른 것으로, 양 협회는 소비자 오인광고 예방을 위한 사례를 공유하고 방송 관계자 대상 교육 및 전문성·역량 강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