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재경부, 전 부처 공무원 국가회계 전문교육
▲ 재정경제부와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은 24일부터 10월 28일까지 전 부처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국가회계 전문교육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교육은 발생주의 회계 제도 도입에 따라 2010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다. 올해 교육은 2025회계연도부터 적용된 결산체계 개편 내용을 중심으로 서울·대구·대전 등 6개 권역에서 9회 대면·4회 비대면 등 13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세종=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