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재경부 수출 지원단 '해외건설 수주 다변화' 기업 간담회

입력 2026-06-23 13:35
[게시판] 재경부 수출 지원단 '해외건설 수주 다변화' 기업 간담회



▲ 재정경제부 수출 플러스 지원단은 23일 서울 영등포구 한국수출입은행에서 '글로벌 수주 플러스 간담회'를 열고 기업의 해외건설 수주 다변화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간담회에서는 전통적인 중동·플랜트 중심의 수주 구조를 넘어 중동 외 신시장 발굴, 친환경·디지털 등 미래 유망 분야 진출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 유법민 지원단 부단장은 "다양한 수주 지원 수단과 정책금융기관의 금융지원 프로그램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도록 상시 지원체계를 가동하겠다"고 밝혔다. (세종=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