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캠코, 온비드 디지털폐기물 자원순환 캠페인

입력 2026-06-17 14:25
[게시판] 캠코, 온비드 디지털폐기물 자원순환 캠페인



▲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17일 부산국제금융센터(BIFC)에서 BIFC 입주기관 임직원이 참여하는 온비드 디지털폐기물 자원순환 캠페인을 열었다고 밝혔다. 사용하지 않거나 폐기 예정인 컴퓨터, 폐배터리, 멀티탭, 소형 가전제품 등을 기증받았고, 수거된 폐전지와 폐전자제품은 재활용 전문 비영리 공익법인인 'E순환거버넌스'를 통해 친환경 방식으로 재활용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