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신학기 기획전 '2월 보리위크' 26일까지 진행

입력 2026-02-19 08:51
보리보리, 신학기 기획전 '2월 보리위크' 26일까지 진행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LF[093050]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대규모 기획전을 열고 관련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2월 보리위크'는 신학기를 맞아 헤지스키즈, 해피프린스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완구·식품 브랜드까지 한자리에 모았으며, 행사 기간도 평소보다 확대해 선택 폭을 넓혔다.

보리보리는 시즌과 연령대에 맞춘 맞춤형 큐레이션도 강화했다. '시즌 큐레이션' 코너를 통해 '수요 집중 봄 신제품', '겨울 클리어런스' 등 테마별 상품을 연령대별로 구성해 현시점에 필요한 육아 아이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매일 달라지는 콘텐츠도 운영한다. '브랜드 FOCUS' 코너에서는 하루 한 개 인기 브랜드 핵심 상품을 최저가로 선보이며, 블루독, 로토토베베 등 대표 브랜드 7개를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라인업'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연령대별 실시간 패션 상품 장바구니 순위를 공개해 고객 관심도가 반영된 인기 상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보리보리 관계자는 "보리위크를 통해 연령과 시즌에 맞는 상품을 선별해 제안함으로써 바쁜 부모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