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알케론'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품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드림에이지는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팀 기반 PvP(플레이어 간 전투) 게임 신작 '알케론'을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출품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출시 예정인 다양한 신작 타이틀을 체험해볼 수 있는 스팀의 온라인 신작 행사다.
알케론은 지난해 12월 한국과 일본에서 진행된 커뮤니티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드림에이지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킴성태' '오아', '엊우진', '풍월량', '타요', '안녕수야', '듀단' 등 강력한 팬덤과 실력을 겸비한 총 50여명 규모의 인플루언서들과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또 해당 기간 전국 '제로백' PC방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알케론을 1시간 플레이할 경우 2천500포인트를 증정하고 친구 3명과 함께 30분 이상 플레이하면 5천포인트를 제공하기로 했다.
드림에이지 정우용 대표는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와 인플루언서 협업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알케론만의 액션과 재미를 선보일 것"이라며 "한국 시장에서 알케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겠다"라고 밝혔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