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잠실에 210평 '아디다스 브랜드 센터' 연다
스포츠·패션 총망라…18일까지 오픈 기념 팝업 이벤트도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약 210평 규모의 '아디다스 롯데월드몰 브랜드 센터'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유통업계 최초로 '아디다스'의 브랜드 자산을 총망라한 초대형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이는 것으로 러닝, 트레이닝, 축구 등 주요 스포츠 라인부터 '오리지널스', '모터스포츠' 등의 인기 패션 라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은 기능성에 특화된 '퍼포먼스존'과 패션 중심의 '오리지널스존'으로 구성됐다.
'퍼포먼스존'에는 축구와 러닝 등 종목별 전용 구역을 마련해 취미형 입문 고객부터 스포츠 마니아까지 폭넓은 수요를 충족한다.
특히 상품에 원하는 이름과 등번호를 새길 수 있는 '저지 프린트존'과 발 모양에 맞는 러닝화를 추천하는 '풋스캔 서비스'도 마련됐다.
인기 러닝화 '아디제로 에보슬'의 신규 색상, '아디다스X엔타이어스튜디오' 협업 컬렉션 등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매장 개점을 기념해 18일까지 '트라이얼존' '슈즈케어존' '아디제로 게임존' 등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가격대별 사은품 증정도 있다.
박옥우 롯데백화점 스포츠부문장은 "'아디다스 롯데월드몰 브랜드센터'는 브랜드 콘텐츠를 확장한 체험형 플랫폼으로서 스포츠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롯데타운 잠실과 함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디다스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