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냅] 동아제약, 반려견 덴탈껌 '벳플 브이츄' 출시
에버셀, '셀 유스 플럼핑 앰플' 선보여
조아제약, 장거리 러닝 위한 '달샷 에너지젤' 발매
▲ 동아제약의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은 반려견의 구강 건강을 돕는 덴탈껌 '벳플 브이츄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연어맛과 야채맛 2종으로 구성된 덴탈껌으로, 양치질이 쉽지 않은 반려견의 특성을 고려해 놀이하듯 자연스럽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전용 스낵이다. 섭취 전 터그놀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V-츄' 구조를 적용해 놀이와 구강 관리를 자연스럽게 연결했다.
▲ 차바이오그룹 관계사 차바이오F&C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에버셀은 신제품 '에버셀 셀 유스 플럼핑 앰플'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산균 유래 엑소좀과 장미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PDRN)를 핵심 성분으로 한 앰플 미스트다. 피부 안티에이징은 물론 즉각적인 피부 볼륨감과 광채 표현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 조아제약은 러너들을 위한 하이엔드 에너지젤 '달샷 에너지젤'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장거리 러닝 중 체력 저하로 어려움을 겪는 이른바 '마라톤의 벽' 구간에서도 퍼포먼스를 유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국내 최초로 베타인(2천mg)과 글루타민(2천mg)을 각각 고함량으로 배합해 장거리 러닝에 최적화된 에너지 포뮬러를 구현했다. 국내 마스터즈 마라톤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한 러닝 전문가 정석근 감독의 실전 노하우와 조아제약 연구·기술력이 결합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