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우산 리조트에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세요"

입력 2026-02-02 12:00
"노란우산 리조트에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세요"

노란우산, 가입자 대상 리조트 회원가 예약 접수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중소기업중앙회는 말띠의 해를 맞아 노란우산 가입자를 대상으로 리조트 회원가 예약 신청을 받는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소기업·소상공인이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상 리조트는 한화, 소노, 리솜, 롯데, 휘닉스, 금호, 켄싱턴, 용평, 비체팰리스, 디오션 등 전국 10곳으로, 지역별 특색 있는 음식과 문화, 자연경관을 갖춘 복합 문화공간을 합리적인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노란우산은 리조트 혜택 외에도 가입자를 위해 법률·세무·노무 등 경영자문 무료 제공,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정 지원, 무료 단체상해보험 가입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노란우산 가입은 주요 은행 지점과 모바일 앱(신한·우리·하나·토스뱅크·대구은행), 인터넷(노란우산 홈페이지), 공제상담사 방문 등을 통해 가능하다.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신규 가입 시 5만원 상당의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또는 '농협맛선'(농산물 선물세트)을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리조트 예약은 노란우산과 복지플러스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다.

이창호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노란우산은 소기업·소상공인 복지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리조트 지원을 통해 가입자들이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지역경제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