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스냅] 모바일 기반 드론 분석 서비스 '드로닛 허브' 출시
웰로, 지난해 고향사랑기부금 140억원 모금
품고, 국제 표준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획득
베스핀글로벌, 글로벌 파트너와 매달 심층 기술세미나
토스 '페이스페이' 가입자 200만명 돌파
▲ 무인항공기 전문기업 프리뉴는 드론 비행 로그를 모바일 환경에서 분석·확인할 수 있는 무료 앱 서비스 '드로닛 허브'를 내달 1일 정식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드로닛 허브는 드론 비행 후 생성되는 로그 데이터를 모바일 환경에서 즉시 분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앱이다.
▲ AI 테크 기업 웰로는 지난해 자사 플랫폼을 통해 모금된 고향사랑기부금이 약 140억원에 달한다고 29일 밝혔다. 웰로는 작년 6월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으로서 서비스를 개시한 뒤 약 6개월 만에 누적 기부자 13만7천여명을 기록했다.
▲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를 운영 중인 두핸즈는 국제 표준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O/IEC 27001)을 글로벌 ISO 인증기관 DQS코리아로부터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공동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분야의 국제표준 인증이다.
▲ 베스핀글로벌은 기업들의 AX를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기술 파트너들과 함께 매달 심층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첫 번째 행사로 전날에는 글로벌 아이덴티티 보안 기업 옥타와 보안 전략 세미나를 열었다.
▲ 토스는 얼굴 인식 기반 결제 서비스 '페이스페이' 누적 가입자 수가 200만명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9월 정식 출시 이후 약 5개월 만의 기록이자 누적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한 지 두달 반만의 성과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