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잇슈] 농심 '바삭츄리 고튀'·풀무원 '짜 먹는 나또'

입력 2026-01-17 07:00
[신상잇슈] 농심 '바삭츄리 고튀'·풀무원 '짜 먹는 나또'



▲ 농심[004370]은 고구마 튀김에서 착안한 신제품 '바삭츄리 고튀'를 선보였다.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고, 막대 튀김 모양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 풀무원[017810]은 나또를 활용한 '짜먹는 나또', '나또 쉐이크', '나또 효소'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스틱 타입으로 제작되거나 분말 제형의 쉐이크, 효소 등으로 활용 방안을 새롭게 만들어 나또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고 풀무원은 설명했다.



▲ 투썸플레이스는 '불닭 치즈 멜트 파니니'와 '불고기 치즈 멜트 파니니'를 내놨다. '불닭 치즈 멜트 파니니'는 삼양식품 불닭 소스와 협업해 매운맛이 특징으로, 제품 구매 시 불닭 소스 오리지널을 함께 증정한다.



▲ 배상면주가는 새해에 먹는 세시주(歲時酒)인 '도소주'를 한정 수량 출시했다. 국내산 쌀과 인삼으로 빚은 제품으로 용량은 700㎖, 알코올 도수는 12%다.



▲ 대상 청정원은 자사의 잡곡 기반 저당 간편식단 브랜드 '그레인보우'의 신제품 '치킨&바질'을 선보였다. 저당 설계를 통해 당류 함량을 낮추고, 단백질 함량은 제품 한 봉지(200g) 기준, 9g으로 늘렸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