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냅] 한국아스트라제네카, 암 환자 가족과 체육대회

입력 2025-10-27 17:29
[바이오스냅] 한국아스트라제네카, 암 환자 가족과 체육대회

동아제약, 육군본부 행사에 피부 제품 기부

동국제약, 가글형 구내염 치료제 '오라센업액' 출시



▲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암 환자 가족과 함께하는 '희망샘 아이들의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는 투병으로 자녀 돌봄이 어려운 저소득층 암 환자 가정을 위해 2005년부터 약 20년간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희망샘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스몹 하남점에서 열린 행사에는 암 환자 자녀와 가족, 임직원 멘토 등 120여 명이 참여해 양궁, 다트, 러닝 등 조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동아제약의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은 국군의 달을 맞아 육군본부 주최 행사에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2천 개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육군본부가 장병의 긍정적인 복무 자세와 자기 계발을 독려하기 위해 추진하는 '청년 드림' 정책 관련 행사에 참여하는 장병들의 피부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 동국제약은 구내염 치료제 전문 브랜드 '오라(ORA)군'의 신제품 '오라센업액'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틱포 형태의 가글형 구내염 치료제로 휴대와 사용 방법이 간편해 외부 활동 중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주성분인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디클로페낙'이 구내염 부위의 염증과 통증을 완화하고, 레몬[294140] 민트향으로 상쾌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