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 시작…10월 30일 출시

입력 2025-09-23 11:52
넥슨,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 시작…10월 30일 출시

출시 앞두고 '서버 슬램' 테스트 전 플랫폼서 예고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서바이벌 장르 신작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아크 레이더스는 거대한 기계 생명체가 지배하는 지구를 배경으로 다른 이용자와 협동과 경쟁을 통해 살아남는 PvPvE(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대 환경) 액션 게임이다.

사전 판매는 PC·콘솔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스탠다드 및 디럭스 두 가지 에디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두 에디션 모두 사전 구매시 특별한 아이템이 포함된 번들을 얻을 수 있으며, 디럭스 에디션에는 전용 치장 아이템과 번들 세트가 추가로 포함돼있다.

넥슨은 '아크 레이더스' 출시를 앞두고 서버 안정성 점검을 위한 테스트인 '서버 슬램'도 오는 10월 17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아크 레이더스는 오는 10월 30일 PC(스팀·에픽게임즈스토어), 콘솔(플레이스테이션5·엑스박스 시리즈 X|S), 엔비디아 지포스 NOW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크 레이더스' 스팀 키 코드를 구매하면 스탠다드 에디션은 1만 원, 디럭스 에디션은 2만 원의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넥슨 현대카드 및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신규 회원은 해당 카드로 스팀 키 구매 시 5만 포인트가 제공되며, 11월 14일까지 누적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0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