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서 '올해의 네트워크' 선정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제일기획은 아시아 최대 규모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축제인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 그랑프리를 포함한 53개의 본상을 받아 '올해의 네트워크'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올해의 네트워크는 광고제에 참가한 각 광고 마케팅 네트워크(해외법인 포함, 자회사 제외)의 수상 실적을 점수로 환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네트워크에 수여하는 상이다.
제일기획은 한국, 스페인, 중국 등에서 선보인 다양한 캠페인으로 그랑프리 1개·금상 4개·은상 7개·동상 12개 등 총 53개의 상을 휩쓸며 부산국제광고제에서 역대 최다 수상 기록도 경신했다.
아울러 김종현 제일기획 대표이사가 '양손잡이형 에이전시: AI와 인간 창의성의 조화'를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서 국내외 업계 관계자들에게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