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시스템 장애 보상 전담 '피해신고센터' 운영

입력 2025-07-16 10:47
SGI서울보증, 시스템 장애 보상 전담 '피해신고센터' 운영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SGI서울보증은 지난 14일 발생한 시스템 장애와 관련 피해 구제를 위해 16일 오전부터 피해신고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피해신고센터는 피해사례 접수부터 보상 상담까지 응대하는 전문인력으로 구성됐다.

시스템 장애로 피해를 본 개인과 기업은 누구나 전화(☎ 02-3671-5991~5993)로 피해 사실을 신고할 수 있다.

SGI서울보증은 피해신청이 없을 때까지 신고센터를 무기한 운영할 방침이다. 신고내용을 검토해 사실관계가 확인되고 피해 금액이 확정될 경우 전액 보상한다.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는 "한 건의 피해도 빠짐없이 보상하겠다는 각오로 전담센터를 설치했고 추후 책임 있는 후속 조처를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rcha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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