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DDPS·서강대와 대학생 주거복지 향상 '맞손'
서강대생에게 에피소드 신촌 캠퍼스 95개실 우선 제공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SK디앤디는 부동산 운영 전문 자회사 디앤디프라퍼티솔루션(DDPS), 서강대와 대학생 주거 복지 향상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SK디앤디와 DDPS, 서강대는 대학생에게 양질의 주거 공간과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를 위해 SK디앤디는 내달 말 정식으로 문을 여는 '에피소드 신촌 캠퍼스'의 95개 호실을 향후 3년간 서강대생에게 우선 제공키로 했다.
DDPS가 운영 주체로 참여한 에피소드 신촌 캠퍼스는 연면적 약 1만5천550㎡에 지하 7층∼지상 18층, 총 393실 규모이며 서강대 정문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했다.
서강대는 보유 중인 토지를 개발할 때 SK디앤디의 공간 개발 설루션 도입을 먼저 검토하기로 했다. 향후 외부 기숙사 확장을 고려할 때도 SK디앤디와 우선 협의하기로 했다.
SK디앤디 김도현 대표는 "미래 경제 주체이자 국가 성장 동력인 대학생들의 주거 환경 개선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에피소드 신촌 캠퍼스를 통해 청년들의 유대감을 키우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한편, 에피소드만의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를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