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넥스트레이드 출범 기념 국내주식쿠폰 제공 이벤트

입력 2025-03-17 09:50
KB증권, 넥스트레이드 출범 기념 국내주식쿠폰 제공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KB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대체거래소(ATS)인 넥스트레이드 출범을 기념해 국내주식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넥스트레이드 애프터마켓과 프리마켓에서 거래한 누적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국내주식쿠폰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 1천만원 이상∼5천만원(1천명) ▲ 5천만원 이상∼1억원 미만(500명) ▲ 1억원 이상∼10억원 미만(50명) ▲ 10억원 이상(10명) 등을 거래한 고객에게 국내주식쿠폰 5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1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KB M-able(마블)'에 오픈할 예정인 '스탁브리핑' 페이지를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천명에게 국내주식쿠폰 3천원을 증정한다.

'스탁브리핑'은 국내외 기업의 공시정보, 어닝콜 자료 등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핵심 정보를 제공하며 알림 설정 시 관심 종목에 대한 최신 투자정보를 푸쉬 알림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넥스트레이드 출범은 국내 주식시장의 새로운 전환점으로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과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들의 투자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mylux@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