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토스, AI 모델 '익시' 기반 마케팅 협업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토스 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와 자사 인공지능(AI) 모델 '익시'(ixi)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두 회사는 토스 앱 이용자가 올해를 상징하는 3가지 키워드를 넣으면 익시가 토스의 오리지널 캐릭터 '캐치'를 활용한 다양한 캐릭터와 한 해 회고록을 생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익시 기술을 활용한 AI 통화 에이전트 '익시오'(ixi-O) 서비스도 함께 알릴 예정"이라며 "앞으로 토스 이용자가 토스 앱에서 익시 기술을 다양한 형태로 체험할 수 있도록 협업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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