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야놀자플랫폼과 서비스 제휴 협약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야놀자 플랫폼과 서비스 제휴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두 기업은 멤버십 서비스, 공동 마케팅 등으로 회원 혜택을 강화할 방침이다.
CJ ONE 오프라인 주요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시 야놀자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고, 야놀자 플랫폼에서도 CJ ONE 포인트 사용으로 예약·결제가 가능해진다. 온오프라인 공동 프로모션도 추진한다.
또 CJ ONE의 B2B(기업 간 거래) 서비스인 '포인트 바우처' 사용처에 야놀자 플랫폼이 추가된다.
두 기업의 제휴 서비스는 내년 1분기 공개될 예정이다.
배보찬 야놀자 플랫폼 대표는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디지털 경쟁력과 CJ올리브네트웍스의 네트워크를 결합해 시너지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여가와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야놀자 플랫폼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CJ ONE이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로서 한 차원 높은 경쟁력을 갖게 됐다"며 "CJ ONE 운영 노하우와 기술을 기반으로 야놀자 플랫폼과 협업 모델을 창출해 양사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hyunsu@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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