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용기 디자인 새단장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용기 디자인을 새로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하이트 출시 당시 디자인을 재해석해, 앞서 하이트 디자인에 적용했던 방패형 라벨을 다시 활용했다.
또 제품명을 용기에 배치해 무알코올 맥주임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하이트제로0.00은 지난 2012년 출시된 제품으로, 무알코올·비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판매액, 판매량 기준으로 모두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아이큐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6월부터 올해 5월까지 1년간 이 제품의 무알코올·비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 점유율은 소매점 판매액 기준 31.9%이고, 판매량 기준으로 37.0%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