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넷플릭스 협업 디저트빵 4종 17일만에 매출 20억원"

입력 2024-11-19 08:54
GS25 "넷플릭스 협업 디저트빵 4종 17일만에 매출 20억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와 손잡고 선보인 디저트빵 4종이 이달 1∼17일 매출 20억원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블랙마시멜로케이크, 화이트마시멜로케이크, 마롱티라미수, 클래식티라미수다.

이들 제품은 매일 평균 1억1천800만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나란히 디저트빵 부문 매출 1∼4위를 차지했다. 동절기 디저트 상품의 대장 격인 호빵까지 넘어선 성과라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전통적으로 디저트 상품이 특수를 누리는 연말을 맞아 해당 상품의 수요가 더 가파르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최원필 GS25 디저트빵 MD(상품기획자)는 "품질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넷플릭스 협업 상품이 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전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며 "관련 협업 상품을 다양한 품목군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