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래너 출시 22년 만에 '디지털 플래너' 출시
실물 플래너 수령하면 이용 가능…굿노트 앱과 협업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플래너 출시 22년 만에 디지털 플래너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디지털 플래너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적립 행사인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해 실물 플래너를 수령해야 한다.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등 특정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해 e-스티커를 모으면 플래너와 달력, 램프 등 증정품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중 실물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은 스타벅스 앱으로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필기 앱인 '굿노트'를 설치할 수 있다. 굿노트 앱에 접속하면 스타벅스와 굿노트가 협업해 제작한 디지털 플래너를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 플래너의 표지는 3종 중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플래너는 월별·주별로 일정 관리를 할 수 있는 면과 아무런 규격이 없는 면, 새해 계획을 정리할 수 있는 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월별 일정 관리 면은 구글 캘린더 앱과 연동돼 편리하다.
아울러 iOS 기기 이용자는 디지털 플래너를 꾸밀 수 있는 이모티콘과 메모지 등으로 구성된 스티커 북을 이용할 수 있다.
kez@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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