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연간 이용권 신규 구독 시 최대 45%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은 연간 이용권 신규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이용권을 최대 45% 할인해주는 '티빙 페스타 2024'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행사는 티빙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연간 이용권 최대 45% 할인, 럭키 프라이데이, 내년 공개 예정작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티빙의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연간 베이식·연간 스탠더드·연간 프리미엄 이용권을 각각 6만8천원·9만2천원·11만2천원에 살 수 있다.
행사 기간 연간 이용권을 새로 산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아이폰16프로맥스 등 다양한 선물을 주는 '럭키 프라이데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열고, 연간 이용권을 새로 구매하거나 갱신한 고객 전원에게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내년 공개 예정작 항목에서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 '러닝메이트', '춘화연애담',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친애하는 엑스(X)'와 tvN·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의 대표 이미지와 스토리 라인을 미리 볼 수 있다.
2025 한국프로야구(KBO) 리그와 2024-2025 KCC[002380] 프로농구 등 스포츠 생중계도 나란히 확인할 수 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