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브랜드 캐릭터 '진토니' 공개…마케팅 강화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출범 이래 최초로 마련한 공식 브랜드 캐릭터인 '진토니'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진토니는 낮에는 차분한 성격의 카페 사장이고, 밤에는 바텐더로 활동하는 파란색 곰 캐릭터다. 카페와 바에서 에이드나 하이볼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트진로음료 제품의 특성에서 착안했다고 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진토니를 활용해 새로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운영하면서 진로토닉워터를 이용한 레시피와 온라인에서 유행하는 밈(meme·인터넷 유행 콘텐츠)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진토니 캐릭터로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와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식음료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