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도어투성수에 '러셀 리저브' 팝업…위스키 2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25는 오는 14일까지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위스키 브랜드 '러셀 리저브'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러셀 리저브 브랜드가 단독으로 팝업 스토어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러셀 리저브 팝업 스토어는 시음과 시향을 즐길 수 있는 '러셀 리저브 바'와 굿즈존, 병에 글씨를 새겨주는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도어투성수 매장 전면 쇼윈도에는 러셀 리저브 초대형 진열장을 세웠다.
아울러 러셀 리저브의 신규 상품인 '러셀 리저브 15년'과 '러셀 리저브 6년 라이 위스키' 등 한정판 2종을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공개한다.
GS25는 다양한 고객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위스키 물량을 운영 기간 14일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앞서 GS25는 '잭 다니엘스'와 '라벨5', '원 바이 펜폴즈', '무통카데 로제 마틸드' 등 주류 브랜드 팝업을 포함해 도어투성수에서 총 31번의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도어투성수에서 열린 팝업의 평균 방문객은 2만5천여명, 누적 70만명이다.
송성호 GS리테일 주류 MD(상품기획자)는 "GS25가 국내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하며 러셀 리저브 최초 팝업, 한정판 신제품의 국내 첫 론칭까지 추진하게 됐다"며 "위스키 소비 인구 확대에 발맞춰 희귀 위스키부터 가성비 위스키까지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