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 평가서 이동통신 부문 1위"
"고용노동부 주관 일자리 으뜸 기업에도 선정"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4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 평가 이동통신 부문에서 1위를 했다고 6일 밝혔다.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는 가입자가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 및 서비스 구매 시 겪은 경험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로, 이동통신, 종합 가전, 은행 등 15개 산업 분야의 48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했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고객센터 '당신의 U+',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 반려 가구 전용 플랫폼 '포동' 등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인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고용노동부가 매년 일자리 창출과 개선을 위해 노력한 100개 기업을 뽑는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임직원 본인 또는 가족 기념일에 2시간 조기 퇴근하는 '행복+2시간', 임직원의 자녀나 부모를 초청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조이풀 패밀리데이' 등을 시행하며 출산 직원 대상 최고경영자(CEO)의 출산 축하 선물, 입학 자녀 대상 노트북 제공, 수험생 자녀 대상 수능 선물 등을 주고 있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