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잇슈] 하이트진로 '샤또드파르네'·오뚜기 '간편 계란국'

입력 2024-08-10 07:00
[신상잇슈] 하이트진로 '샤또드파르네'·오뚜기 '간편 계란국'



▲ 하이트진로[000080]는 프랑스 소뮈르 지역의 프리미엄 와인 '샤또 드 파르네(Chateau de Parnay)' 4종을 출시한다. 슈냉 블랑 품종으로 만든 '샤또 드 파르네 슈망 데 뮈르'는 갑각류와 생선, 치즈와 잘 어울린다. '샤또 드 파르네 끌로 덩트르 레 뮈르'는 슈냉블랑 품종 와인으로 과일, 꽃, 나무 풍미가 특징이다. 까베르네 프랑 품종의 '르 끌로 뒤 샤또 드 파르네'와 '샤또 드 파르네 끌로 데 므니에'는 육류와 먹기 좋다.



▲ 오뚜기[007310]는 뜨거운 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간편 계란국'과 '간편 매생이국'을 내놨다. 간편 계란국은 진한 멸치 국물과 부드러운 계란, 은은한 파 향이 특징이다. 간편 매생이국에는 완도 청정해역에서 자란 매생이를 담아 시원한 맛을 살렸다.



▲ SPC삼립은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에 등장한 '삼립호떡' 레시피를 반영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꿀호떡 샌드'는 미니 꿀호떡 사이에 팥앙금과 바닐라 버터 크림을 바른 제품이다. '바닐라 크림 꿀호떡'에는 바닐라 크림과 꿀을 사용했다. '쌀커스터드 호떡'은 이천 쌀 커스터드로 맛을 냈다.



▲ 매일유업[267980]의 커피 전문점 브랜드 폴바셋은 상하목장 원유에 초당옥수수를 넣은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초당옥수수 초콜릿 쉐이크', '초당옥수수 바스크 치즈케이크' 등 신메뉴는 다음 달 25일까지 판매된다.



▲ 이디야커피는 동원F&B의 인기 음료 '쿨피스'와 협업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복숭아맛, 파인애플맛 2종으로, 스틱에 담긴 내용물을 물에 희석해서 먹으면 된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