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새로운 힐스테이트 브랜드 영상 공개

입력 2024-08-02 14:00
현대건설, 새로운 힐스테이트 브랜드 영상 공개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현대건설은 2일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새로운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왓 아이 원트'(What I Want)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 필름은 '일상 속 독특한 영감'(INSPIRATION), '새로운 도전 의식과 즐거움'(EXCITEMENT), '나만을 위한 온전한 휴식'(WELLNESS) 등 세 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식 구성이다.

3인조 일렉트로니카 밴드 글렌체크, 카레이서 권봄이, 서핑 국가대표 출신 조준희 등이 각각의 에피소드에 출연해 자신들에게 집이라는 공간이 갖는 의미를 말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주체적이고 열정적으로 자신의 삶을 이끄는 젊은 세대의 시선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단순히 주거를 위한 공간이 아닌 입주민의 삶의 방식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라이프스타일 리더'라는 의미를 전하고자 했다"고 소개했다.

이 브랜드 필름은 힐스테이트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2024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현장에서도 공개되며 브랜드 필름에 출연한 밴드 글렌체크는 4일 무대에 올라 관객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