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핫템] 뉴발란스 'MT10O'·세라젬 '밸런스 이온수기'

입력 2024-07-20 07:00
[금주핫템] 뉴발란스 'MT10O'·세라젬 '밸런스 이온수기'



▲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이세이 미야케와 협업한 'MT10O'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새로운 신발 라인 미니머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협업 제품으로, 갑피에 소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 세라젬은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세라젬 밸런스' 이온수기를 정식 출시했다. 전기분해를 통해 pH 8.6∼9.5의 알칼리 이온수를 생성해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는 4겹 두루마리 화장지를 출시했다. 정부에서 정한 먹는 물 수질 기준에 적합한 물로 붙이는 '아쿠아프레시' 공법을 사용했고 에어쿠션 엠보싱을 적용했다.



▲ 한샘[009240]은 천연가죽 소파 신제품 '뉴플루드'를 선보였다. 뉴플루드 소파는 모든 공정이 이탈리아에서 이뤄지는 '펠레밀라노(PELLE MILANO) 사의 천연 가죽을 사용했다.



▲ 대동그룹의 스마트모빌리티 자회사 대동모빌리티는 전기스쿠터 GS100의 보급형 모델인 GS100 라이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GS100 대비 출고가가 100만원가량 저렴하다. 전기모터, 타이어, 서스펜션, 제동장치 등은 GS100과 동일한 부품을 썼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