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집덕후' 커뮤니티 '라이프집' 팝업스토어 열어

입력 2024-07-07 11:00
LG전자, '집덕후' 커뮤니티 '라이프집' 팝업스토어 열어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LG전자[066570]는 지난 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Lifezip)의 첫 팝업스토어 '라이프집 집들이'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총 6층 규모 공간으로 홈 카페, 홈 가드닝, 홈 스튜디오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을 다룬다.

각 분야 인플루언서와 전문가 수준의 안목을 가진 회원들이 협업 파트너로 참여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스탠바이미, 틔운, 슈케이스 등 집에서 각자 취향에 맞춰 사용하는 LG전자 가전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집덕후들의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라이프집은 집에서 즐기는 다양한 활동을 공유하며 요리, 가드닝, 아트, 엔터테인먼트 등을 주제로 콘텐츠를 제공한다.

2022년 말 온라인커뮤니티로 출범한 이후 1년 6개월 만에 공식 회원 수 18만명을 돌파했으며, 그중 20·30세대 비중이 70% 이상이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은 "라이프집은 운영 초기 기업 로고나 사명을 노출하지 않았는데도 탄탄한 콘텐츠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많은 고객의 지지를 얻어왔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