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잇슈]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삼립 '로만밀 나쵸'

입력 2024-07-06 07:00
[신상잇슈]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삼립 '로만밀 나쵸'



▲ 매일유업[267980]은 '허쉬'의 새로운 초콜릿 음료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와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 2종을 출시했다. 각각 국산 딸기 과즙 농축액과 바나나 과즙 농축액을 넣어 진한 맛이 특징이다.



▲ 오뚜기[007310]는 일반 옥수수 대비 당 함유량이 2∼3배 높은 초당옥수수 품종을 사용한 신제품 '초당옥수수'를 선보였다. 설탕과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고 옥수수 유래 천연당만 활용해 단맛을 냈다. 198g 한 캔에 150㎉로 칼로리 부담도 적다.



▲ 해태제과식품[101530]은 달걀 1개 이상 분량의 단백질(7.5g)을 함유한 에너지바 신제품 '충전시간'을 출시했다. 귀리로 만든 그래놀라와 땅콩, 아몬드 등 견과류로 맛을 내고, 비타민 A·B·C·E 등 8종 비타민과 아미노산 BCAA, 아르기닌으로 영양도 풍부하게 담았다.



▲ SPC삼립[005610]은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 로만밀의 통밀을 이용한 나초 과자 2종을 새로 출시했다. 히말라야 소금을 넣은 '로만밀 나쵸 히말라야솔트'와, 칠리고추와 훈연 향이 특징인 '로만밀 나쵸 스모키칠리'는 전국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버거킹은 소고기로 진하게 끓인 라구(토마토 소스와 고기로 만든 소스)와 100%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클래식 비프라구 와퍼'를 내놨다. 여기에 치즈와 베이컨으로 풍미를 더한 '베이컨치즈 비프라구 와퍼'도 함께 선보였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