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220만개 판매

입력 2024-07-02 08:40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22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8개월 만에 판매량 22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국물 1인분 기준으로 4천700만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으로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백설 1분링'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CJ더마켓 기획전을 열고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마트에서 1+1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원하는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만에 녹는다. 각종 국물 요리뿐만 아니라 조리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볶음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